시지룸싸롱 또는 하드룸이라고 불리는 장르입니다.
룸싸롱은 기존 시지룸들의 주대+T.C시스템이 아닌 룸코스시스템을 도입한 장르로
텐프로의 "명품전략"과 대척점에 있는 "박리다매전략"으로 운영하는 업소들 입니다.
이 시스템은 처음부터 주대의 마진을 통한 수익창출이 목표가 아니고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그 목적에 최적화된 장르가 룸싸롱 입니다.
룸싸롱의 카테고리 안에서도 예전에는 소프트룸과 하드룸로 또 나뉘었었는데
현재는 룸싸롱이라고하면 곧 하드룸을 지칭하는 명칭이 됐습니다.
사실상 룸싸롱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그레이드에 속한 장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일하는 언니들의 퀄리티가 심하게 말하자면 테러수준이고 일하시는 분들의 연령대가 높습니다.
언니들 캐스팅과정에서 결격사항이 거의 없기때문에 일하고자하는 마음과 몸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방문시 못생긴에 옆에 못생긴애, 그옆에 더 못생긴애, 그옆에는 더 못생기고 나이 많은분이 있을것을 예상하고 그냥 싼맛에 이용하자라는 마음으로 가시지 않을시 치유하기 어려운 심각한 내상을 입을 확률이 매우 높은 위험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 한번 야구로 비유하자면...혹시 싱글A를 예상하셨다면 걔중에 에이스들이 그정도이고 나머지는 독립리그나 사회인리그라고 하면 딱입니다.
더욱 디테일하게 접근하면 이외에도 퍼블릭에서 변종된 17%,셔츠,레깅스,메이드룸,하드코어룸 등이 있지만 그 비주얼퀄리티는 퍼블릭의 범주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므로 여기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베리앤굿은 2010년 오픈당시 시지 요식업계의 강자 세븐데이즈F&B 의 엔터테인먼트사업부에서 주관한 리쿠르팅 과정을 통해 엄선된 20대초중반의 업계 때문지 않은 후레쉬한 인스타여신급 친구들로 역대급 여신비주얼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이렇게 만든 최강 비주얼라인업과 그동안 시지룸 업계에서는 그 유래를 찾을 수 없었던 혁신적인 초이스방식으로 현재까지도 업계에서 신화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시지룸싸롱 초보자편
룸싸롱!룸싸롱!!텐프로!!!
그곳은 남자들에게 있어서는 한 번 정도는 원없이 달려보고 싶은 로망 아니겠습니까? 미디어에서 비치는 화려한 밤문화의꽃이라 할 수 있는 룸싸롱!룸싸롱!
그 중에서도 대한민국의 부와 가치가 집중된 리치그리드의 정점 시지!! 시지의 한복판에 위치한 하이클래스
시지룸싸롱 베리앤굿은 시지룸 업계에서도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수많은 화류거사님들 사이에서 10년이 넘도록 회자되는 대표 시지 세미쩜오 룸싸롱입니다. 그런데 이족에 경험이 없으셨던 분들이 막상 입문을하려고 가보니 괜시리 위축되고... 어떻게 놀아야 잘놀았다고 하는건지도 잘 모르겠고...비싼돈 들여서 왔는데 난 왜 이리도 못놀고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진 않으셨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룸 초보자를위한 가이드! 뚜둔!!